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패션 자체브랜드(PB) ‘어라운드뮤즈’를 통해 ‘경량 구스다운 패딩’ 3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라운드뮤즈’는 이베이코리아 상표권 출원이 완료된 독자적인 패션 브랜드이다. 주변을 뜻하는 'AROUND'와 예술가에게 영감을 주는 존재를 의미하는 ‘MUSE’의 합성어로, 평범한 우리들도 우리 주변 누군가의 뮤즈가 되어 영향을 주고 받을 수 있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구스다운 롱 베스트’, ‘구스다운 롱 재킷’, ‘구스다운 롱 후드점퍼’ 등 총 3종이다. 거위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운 것은 물론 보온성과 복원성이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구스다운 롱 베스트(3만9,900원)’와 ‘구스다운 롱 재킷(4만9,900원)’은 블랙, 그레이, 베이지, 핑크 등 4가지 컬러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랙과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구스다운 롱 후드점퍼’는 7만9,900원에 판매한다. 3개 제품 모두 55~88 사이즈까지 출시된다. 
  
이베이코리아 패션실 김민정 매니저는 “올해도 패딩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면서, 고객 수요에 맞춰 가격 거품은 빼고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출시한 제품”이라며 “간절기부터 추운 겨울까지 이너와 아우터 등 필요에 따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올 가을, 겨울 필수 패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