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가 오는 10월 7일까지 글로벌 쇼핑 관광 축제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고,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G마켓, 6대 백화점 인기 카테고리 특가 판매…중복쿠폰 및 카드사 혜택 제공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에서는 ‘대한민국 모든 백화점을 세일하다’라는 콘셉트로, 전국 6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플라자, 대구백화점)의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오는 7일까지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총 2차로 기간을 나누어 뷰티, 패션, 잡화, 스포츠, 리빙, 디지털, 가전, 유아동 등 총 8개 카테고리 상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 옥션, 인기 브랜드 제품 및 지역별 먹거리, 즐길거리 최대 70% 할인…10% 할인쿠폰, 인기 브랜드 20% 추가 할인 혜택 등 제공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오는 10월 7일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 및 지역별 먹거리와 즐길거리 등을 최대 70% 할인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기간 내 ID 당 1회씩 ‘1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매일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파크랜드, 리바트,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의 추가 할인혜택으로 판매한다. 또한 산지 직송 신선식품을 선보이는 옥션의 식품 브랜드 ‘파머스토리’와 전국 각지의 추천 맛집 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로드’의 먹거리 상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는 등 대한민국 전역에서 펼쳐지는 쇼핑 관광축제의 먹거리, 즐길거리도 옥션에서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 G9, 프리미엄제품 및 인기 홈스타일링 상품 할인 판매…상품군별 최대 10% 할인 쿠폰 증정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도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의 일환으로, 프리미엄지구, 해외직구, 홈스타일링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개별 카테고리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함께 지급하며, NH농협 및 BC카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각 홈페이지 메인에서 ‘코리아 세일 페스타’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 이정엽 본부장은 “국내 최대의 쇼핑 축제를 맞아 다양한 브랜드사와 함께 손잡고 특가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가을 겨울 대표 인기 상품을 엄선해 최적의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