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쇼핑몰 100여 제품, 최대 91%까지 할인 판매
샵청춘, 레비엘, 와우굿픽, 우먼스톡, 펀픽, 위드샵, 에이번 컴퍼니등 개성 뚜렷한 10개 커머스몰 참가
신생 커머스 업체들이 제안하는 우수한 제품을 국내 최저가 수준에 구매하는 혜택 제공


디지털 마케팅 기업 오드엠이 10개 쇼핑몰과 함께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2018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

오드엠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www.adpick.co.kr)’에서 패션뷰티, 식품, 생활용품, IT 가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00여 개 상품을 30%에서 최대 91%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벤트 참여 업체는 샵청춘, 와우굿픽, 에이번 컴퍼니, 역대급픽, 언니뷰티, 위드샵, 펀픽, 레비엘, 굽네몰, 우먼스톡 등 애드픽과 제휴한 10개 커머스몰이다.

판매상품의 카테고리도 다양하다. 오가닉 오일, 화이트닝 및 주름 개선 제품, 각질제거제, 마스크팩, 롱패딩 등의 패션 뷰티 제품, 도라지청과 꿀, 김치만두, 군고구마, 다이어트 쉐이크 등의 식품, 빨래건조대, 가습기, 스마트폰 거치대, 셀카봉, 보조배터리, 유무선 이어폰, 차량용 공기 청정기 등의 생활용품 및 IT가전 제품 등이 포함된다.

대표적 판매 제품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에이번 컴퍼니는 국내 피부관리실에서 애용해 입소문을 탄 미국의 오가닉 화장품 브랜드 ‘더메스테릭스’의 제품들을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와우굿픽은 100% 국내 재배한 산양 산삼과 충청도 지역에서 채취한 꿀로 만든 ‘허니왔삼’을 51% 할인해 2만 원대에 제공한다. ▲청년창업몰 ‘샵청춘’은 공간 효율적 설계로 특허 등록한 ‘밀당 빨래 건조대’를 54% 할인 판매한다. ▲레비엘은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직접 체험하며 제조사와 함께 만든 다이어트 제품 ‘바디프레임 스키니콩’을 39% 할인해 1만 원대에 내놓는다.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은 김치만두 등 식품 4종을 첫 구매 고객에게 1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밖에도 ▲뷰티 커머스 플랫폼인 우먼스톡은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이크림을 91% 할인해 내놓는다. ▲페이스북에서 유명세를 얻은 역대급픽은 반려견용으로 출시한 ‘뽀시래기 천연 진정 스프레이'를 52% 할인한 1만 원대에 판매한다. ▲아이디어 가전 사이트 펀픽은 가격 대비 음질이 뛰어난 유무선 이어폰을 50% 에서 60% 저렴하게 제공한다. ▲뷰티 플랫폼 언니뷰티는 '블링팝 마스크'를 포함한 5개 뷰티 제품을 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IT용품 전문업체 위드샵은 카카오 프렌즈의 앙증맞은 피규어가 부착된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셀카봉’을 17% 할인판매한다.

행사를 기획한 천진태 오드엠 사업개발 이사는 “이번 이벤트에는 신생 커머스 기업들이 많이 참여하지만 제품의 품질이나 가격 경쟁력에서는 결코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한다”라면서, “소비자들이 새로운 구매 채널을 통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오드엠은 앞으로도 자사 플랫폼 애드픽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기반으로 커머스 기업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