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활용한 테스트 집행 및 직접 광고 운용 위한 간편광고 서비스 시작
5분 만에 등록할 수 있는 간편한 절차, 20만원부터 집행할 수 있는 경제적 광고 비용
블로그, 웹사이트 방문자 확대 및 소액으로 SNS 영상 광고 집행을 원하는 광고주 적합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운영하는 오드엠이 소액의 예산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는 ‘애드픽 간편광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애드픽 간편광고 서비스는 누구나 쉽게 광고를 등록하고 집행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이다. 간편광고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애드픽에 가입한 뒤, 홍보하고자 하는 웹페이지나 동영상 등을 직접 등록하면 된다. 서비스 운영자의 간단한 검수 절차만 끝나면 애드픽 인플루언서 회원들이 홍보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애드픽 회원들은 블로그, SNS, 커뮤니티 등을 통해 콘텐츠를 확산하고 광고 성과를 만들어낸다. 간편광고 서비스에서는 애드픽의 다양한 광고 상품 중 웹페이지의 링크 클릭형, 동영상 조회형 두 가지를 이용할 수 있다.
간편광고 서비스는 20만 원의 예산부터 광고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어서, 자영업을 하는 중소상공인에게 적합하다. 또, 애드픽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활용하기 전에 소액으로 시범 테스트를 해보고 싶은 브랜드 광고 마케터에게도 적합하다.
박무순 오드엠 대표는 “간편광고는 누구나 부담 없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 출시한 상품”이라면서, “누구든지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게 하고, 누구든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게 하자는 애드픽의 취지를 반영했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