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삼성전자C랩, 제일기획 출신 전문가와 함께한 마케팅 강연회

월간디자인, AB180, 폴인, 밀리의서재 등 5개월간 74회 기업협력 이어가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헤드디렉터 박윤찬)가 '2021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을 공식적으로 종료한다고 30일 밝혔다.


청년마케터는 지난해 3월 설립된 재직자 커뮤니티로, 3천여 명의 마케팅 관계자들이 함께하고 있다. 또한,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을 매달 개최해오면서 스타트업 재직자를 위한 비즈니스 트렌드를 분석 및 발표하고 있다.


청년마케터 제공

청년마케터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월간모임에서는 △벤처스퀘어 △공간와디즈 △월간디자인 △AB180 △태블로 △중앙일보 폴인 △밀리의서재 △마이워크스페이스 △호스트랩 △아이보스 △그로스쿨 △크라캔 등 17개사가 참여한 가운데, 총 74회에 걸친 심도깊은 협력을 이어간 것으로 전해진다.


박윤찬 청년마케터 헤드디렉터는 "많은 성원에 힘입어,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다가오는 8월 마지막 주 토요일부터  하반기 월간모임을 시작한다. 사수없이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 재직자들과, 마케터를 지망하고 있는 학부생들에게 든든한 '마케팅 셰르파'가 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